무상 A/S 기간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수선 내용과 함께 수선이 필요한 제품 부위 사진을 첨부하여 사이트 내 Q/A로 접수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(구매 내역서 필요)
무상 수선 범위
-봉제
-까래(발바닥 부분 내피)
-접착
*아웃솔의 경우 제품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에 따라 유상 A/S로 진행 가능하오니 Q/A로 접수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수선이 불가능한 경우
-소모 및 마찰에 의한 가죽 까짐, 패임, 찢어짐의 경우
-명시된 가죽 관리 외 방법으로 제품 훼손 및 변형이 발생한 경우
-오랜 착용 기간으로 제품 손상이 심한 경우
-
A/S 접수 후 수선 내용에 따라 수선 기간 및 비용이 결정됩니다.
무상 수선 범위 외 수선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수선비와 배송비 결제가 완료된 후에 제품이 발송됩니다.
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구매 후 기간이 오래 지난 제품의 경우 동일한 부자재가 없을 시 대체품 수선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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